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향신료의 천국, 이태원 하이스트리트 마켓 방문기

 

 

 

 

 

이태원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다보면 찾을 수 있는 High Street Market. 건물 2층에 있다.

 

네이버 길찾기를 이용하면 더 쉽게 찾아갈 수 있음.

 

 

 

이곳에서는 다양한 수입식재료들을 판매하는데

 

그 중에서도 나는 인도커리 제품들과 다양한 향신료를 구매하기 위해서 왔다.

 

 

 

 

 

 

로고부터 외국같은 느낌.

 

 

 

 

 

 

 

입구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향신료들.

 

마음 같아선 종류별로 하나씩 다 구매하고 싶었다.

 

소량 사이즈여서 사용하기에도 부담없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도 많지만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훨씬 크다.

 

나는 갈릭, 어니언 파우더가 필요했다.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자세히 꼼꼼히 살펴보고 싶었으나 시간없는 관계로 눈물을 머금고 다음에 오겠노라 다짐.

 

 

 

 

 

 

 

바로 옆에 있는 커리코너.

 

 

 

 

 

 

 

 

내가 구매한 인도 커리.

 

2개씩 살껄!!

 

 

집에서 먹으려고 샀는데 손님 초대가 있어서 해볼까 한다. 근데 1봉이라 시식테스트를 해볼 수가 없다.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스파게티 면도 많은데 심지어 종류도 다양함.

 

살까? 하다가 최근에 알게된 쇼핑몰이 훨씬 더 다양하고 더 저렴해서 구매하진 않음.

 

 

 

 

 

 

 

하마터면 곡식도 살 뻔했다.

 

일단 집에 있는 식재료 소비부터 하는 걸로.

 

 

 

 

 

 

 

 

 

 

 

 

 

 

 

 

 

 

 

 

 

 

 

 

 

종류가 꽤 다양하다.

 

시간이 여유로웠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

 

 

 

 

 

 

 

 

 

 

 

 

 

 

 

 

유자 탄산음료라니?

 

컬러도 디자인도 유리병도 넘 예뻐서 사고싶었는데 들고다닐 여유가 없는 내 손을 위해 포기함.

 

 

 

이로써 재방문해야하는 이유가 하나 더 늘었다 ㅎ

 

 

 

 

 

 

 

 

 

 

 

 

 

구름 한 점 없이 맑았던 이태원.

 

2번 출구는 처음 간 나의 눈엔 하이스트리트마켓 말고도 눈 돌아갈 곳이 많더라.

 

다음에 또 가야지

 

 

 

 

25, Feb, 2017.

 

 

Sseon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릉동 스시, 스시쟁이  (0) 2017.04.03
겨울 끝자락 이야기. 2월.  (0) 2017.04.03
러블리뿜뿜하우스 방문  (0) 2017.02.23
동해-강릉 나들이  (0) 2017.02.22
1월 이야기  (0) 2017.02.21